무림,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지 부문 3년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림은 소비자가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제지 부문 만족도 1위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제지 부문 신설 이후 최초 1위 수상에 이은 성과다.
앞서 무림의 신소재 제품 펄프몰드는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종이물티슈는 '2023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최고 지속가능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무림은 국내 유일 저탄소 종이 기업으로서 탄소중립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무림은 소비자가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제지 부문 만족도 1위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제지 부문 신설 이후 최초 1위 수상에 이은 성과다. 무림은 △저탄소 종이 △생분해 펄프몰드 △종이물티슈 등 차세대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탄소중립과 자원순환 행보를 인정받았다는 분석이다.
앞서 무림의 신소재 제품 펄프몰드는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종이물티슈는 '2023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최고 지속가능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아울러 신라호텔·롯데제과 등 이종 산업군과 협력해 친환경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개발하며 플라스틱 저감에 적극 기여해 왔다.
무림은 국내 유일 저탄소 종이 기업으로서 탄소중립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바이오매스 '흑액'을 활용한 친환경 회수 보일러 추가 건립에 2800억원을 투자했다. 또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종이의 가치'를 소통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거리도 좁혀갈 방침이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