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북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e-북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 등서 열람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차·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북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도 신속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현대차는 e-북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사라졌다” 맛있어 즐겨 먹더니…인간 때문에 ‘전멸’ [지구, 뭐래?]
- "경비원이 문 좀 열어주지" 무개념 아파트 민원, 누리꾼 '뭇매'
- “신봉선 LG폰 50m서 떨어져도 멀쩡했는데”…아이폰은 5000m도 가능? 진실공방
- 이효리 “A4 3~4장 꽉 찼다” CF퀸 위엄…안한다던 ‘상업광고 재개’ 이유 봤더니
- "결혼 9달만에 신장암. 아내 많이 울었다" 활동 뜸했던 가수가 전한 근황
- 손예진·현빈 부부, 소아 청소년 위해 1억 5000만원 기부 '훈훈'
- 배우 사강, 남편상…결혼 17년만에 사별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의혹 문자 공개 후 큰 충격"
- “동료 교수가 성폭행” 신고하고 청원 올린 여교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