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각성, 눈빛+기세 달라졌네…♥이주명 보고 있나 (모래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윤이 각성했다.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제작진은 10일 눈빛부터 달라진 김백두(장동윤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대회 출전을 반대하는 곽진수(이재준 분)에게 김백두는 매 순간 씨름에 진심이었다면서 "이번 시합 나가야겠다"라고 선언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김백두의 달라진 분위기가 담긴다 .경기장을 찾은 오유경을 발견하고 한껏 들뜬 표정으로 바라보는 김백두 미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제작진은 10일 눈빛부터 달라진 김백두(장동윤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오유경(오두식과 동일인물, 이주명 분) 응원에 이번만큼은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승부욕에 불타는 눈빛이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김백두는 오유경의 진심 어린 조언으로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이 ‘씨름판’이라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대회 출전을 반대하는 곽진수(이재준 분)에게 김백두는 매 순간 씨름에 진심이었다면서 “이번 시합 나가야겠다”라고 선언했다. 처음으로 양보가 아닌 ‘나’를 위한 선택을 한 김백두. 각성과 함께 찾아온 씨름 인생 2막이 어떻게 펼쳐질까.
제작진은 “금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경기에 참가한 김백두가 승부욕을 불태운다. 흥미진진하고 화끈한 승부가 펼쳐질 것”이라며 “김백두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7회는 10일 밤 9시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제' 우즈-나이키, 27년 동행 끝 '홍보 효과 5억 달러'
- 갑질한 이진이, 성적 비하 욕까지 ‘난리’ [DA:차이나]
- 박형식 잘 나갔는데 경찰조사 신세…한순간에 나락 왜? (닥터슬럼프)
- 고은아, 코 수술 중형차 한 대 값 “다치면 교통사고” 폭소 (강심장VS)
- 이금희, 대국민 사기극 공개 사과…무슨 일? (라디오스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