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산천어 축제 여행권 판매…“콘텐츠커머스로 지역 경제 활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 여행권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는 지난 2003년 시작한 이래 매년 150만명 이상 찾는 강원도 지역 대표 축제다.
김형준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PD는 "새해에도 공영라방은 다양한 지역 콘텐츠과 특산물을 소개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공공판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 여행권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오는 11일 2부에 걸쳐 진행한다.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일일 여행권을 판매하며 축제 참가 시 현장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농특산물 교환권 5000원도 제공한다.
강원도 화천 산천어 축제는 지난 2003년 시작한 이래 매년 150만명 이상 찾는 강원도 지역 대표 축제다. 지난 2020년부터 3년간 코로나 영향으로 축제가 취소됐다가 지난해 재개됐다.
김형준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PD는 “새해에도 공영라방은 다양한 지역 콘텐츠과 특산물을 소개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공공판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현대차-삼성전자, 미래차 동맹 강화…'AI 기반 SDV 플랫폼' 개발 맞손
- [뉴스해설]삼성 반도체 재도약 힘입어…올해 연간 영업익 30조원대 회복 기대
- [CES 2024]현대차 "수소·SW로 미래차 대전환"
- [CES 2024]이경수 세라젬 대표 “3년 내 매출 3조 달성...신사업 매출 비중 70%로 확대할 것”
- 디지털 잊힐권리 지원 서비스 확대된다
- 이스라엘 '두 개의 전면전' 가능성…헤즈볼라와 충돌 격화
- 비명계 3인 탈당…“탈당 선언이재명 체제로는 尹 정권 심판 못해”
- 노로바이러스·코로나 확산…집 잃은 日 강진 피난민 3만 명 '발 동동'
- 엠씨넥스, CES에서 XR 고성능 카메라 등 핵심기술 선봬
- 삼성바이오로직스 ADC 경쟁력 강화…CGT 등 포트폴리오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