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1일까지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 개최, “패션 알뜰족 공략”

김현주 2024. 1. 10.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패션 알뜰 소비를 돕는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11일까지 개최하고, 만원 이내로 인기 브랜드패션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정재훈 티몬 브랜드&스포츠패션사업실장은 "새해를 맞아 특가매장 '만원의행복'과 브랜드패션이 특별 연합전을 꾸리고 초저가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며, "지속된 고물가로 패션쇼핑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인기 브랜드의 가성비 아이템들을 엄선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패션 알뜰 소비를 돕는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11일까지 개최하고, 만원 이내로 인기 브랜드패션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초저가 패션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4분기(10~12월) 1만원 이하 특가상품들을 선보이는 티몬 ‘만원의행복’ 전문관 거래액은 직전 분기대비 20% 증가했다. 특히, 월별 인기딜 1~10위까지 모두 패션 아이템들이 차지하며 고물가 속 저가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다.

티몬은 오는 11일까지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개최한다. 캐주얼·남성복·여성복 등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행사로, 만원 이하 상품 비중이 평균 30% 이상인 브랜드 특가딜을 중점적으로 큐레이션했다. 특히, 브랜드별 즉시 할인(최대 40%), 추가 쿠폰(최대 20%)까지 더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전한다. 양말, 액세서리 등 잡화류는 물론 기본 의류도 1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쇼핑 기회로 꼽힌다.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오늘(10일) △’탑텐’ 남녀공용 라이트플리스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1천원대~), △’미센스’ 뒷집업 티셔츠(1천원대~), △’후아유’ 테니스 레터링 양말(1천원대~), △’반에이크’ 오픈형 니트 가디건(4천원대~), △’행텐’ 여성 베이직 터틀넥(4천원대~), △’앤드지’ 플란넬 셔츠(8천원대~) 등이 선착순 한정수량 특가다. 겨울은 물론 다가오는 봄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룩 아이템들을 엄선했다.

11일에는 인기 여성복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젤로 여성 프린트 티셔츠, △’레코브’ 다이아 스카시 가디건, △'르오트' 실루엣 모던 울블렌디드 조거팬츠 등을 3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캐주얼 브랜드 △‘체이스컬트’는 공용 오버핏 라벨 포인트 반팔 티셔츠(3천원대~)를 비롯해 신학기룩·오피스룩에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은 슬랙스·셔츠(4천원대~) 등을 초저가에 내놓는다.

정재훈 티몬 브랜드&스포츠패션사업실장은 “새해를 맞아 특가매장 ‘만원의행복’과 브랜드패션이 특별 연합전을 꾸리고 초저가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며, “지속된 고물가로 패션쇼핑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인기 브랜드의 가성비 아이템들을 엄선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