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로 홍차 어때요…신세계百, 포트넘앤메이슨 선물 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을 맞아 포트넘앤메이슨 인기 품종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설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포트넘앤메이슨 매출은 30% 이상 신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포트넘앤메이슨 선물 세트는 홍차의 산지와 품종 별로 다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기획력과 독보적인 상품으로 명절 선물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을 맞아 포트넘앤메이슨 인기 품종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위스키에 홍차를 섞어 마시는 '홍차 하이볼'이 유행하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지난해 9~12월 차 관련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했다. 설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포트넘앤메이슨 매출은 30% 이상 신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포트넘앤메이슨 선물 세트는 홍차의 산지와 품종 별로 다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인도산과 중국산으로 나눠 다즐링·아쌈, 기문·운남 등으로 구성했다. 홍차에 곁들이기 좋은 비스킷, 과일잼 등도 함께 담았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기획력과 독보적인 상품으로 명절 선물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현대차 "수소·SW로 미래차 대전환"
- [뉴스해설]삼성 반도체 재도약 힘입어…올해 연간 영업익 30조원대 회복 기대
- [CES 2024]SK하이닉스 “3년 내 시총 200조 달성할 것”
- 노토반도 강진에 日 국토 4.4㎢ 늘었다
- 비행기 구멍 사이로 '슉'…상공 5000m서 떨어진 아이폰 '멀쩡'
- “키가 3미터”...외계인이 나타났다? [숏폼]
- 국회, 野 단독으로 '이태원특별법' 통과… '개 식용 금지법'도 가결
- 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시즌 맞아 인사담당자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 개최
- 2023년 공공데이터 개방·활용 모두 늘었다
- 본회의 통과 우주항공청 특별법… 남은 과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