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베르너 임대 영입 완료 [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베르너를 임대 영입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모 베르너를 RB 라이프치히에서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1월 아시안컵으로 손흥민을 대표팀에 보낸 토트넘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즉시 전력감 공격수를 원했고, 최근 라이프치히에서 백업 신세였던 베르너를 임대 영입했다.
지난 2019-2020시즌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분데스리가 28골을 몰아쳤던 베르너는 지난 2020년부터 2년간 첼시에서 뛰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토트넘이 베르너를 임대 영입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0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모 베르너를 RB 라이프치히에서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이번 시즌 종료까지이며 완전 영입 옵션이 포함됐다. 등번호는 16번이다.
1월 아시안컵으로 손흥민을 대표팀에 보낸 토트넘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즉시 전력감 공격수를 원했고, 최근 라이프치히에서 백업 신세였던 베르너를 임대 영입했다.
지난 2019-2020시즌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분데스리가 28골을 몰아쳤던 베르너는 지난 2020년부터 2년간 첼시에서 뛰었다. 첼시에서는 두 시즌간 리그 10골에 그치며 부진했다.
베르너는 지난 2022년 친정팀 라이프치히로 복귀했지만, 이전의 득점력은 발휘하지 못하고 있었다. 이번 시즌은 주전 경쟁에서 밀려나 리그 8경기(선발 2회)에 나서는 데 그쳤고 2골을 기록했다.
베르너는 "이 팀에 와서 기쁘다. 정말 큰 팀이다. 이미 이 팀을 상대로 경기해본 적이 있고 항상 토트넘을 상대하는 건 큰 경기였다. 이 팀의 일부가 돼 기쁘고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사진=티모 베르너)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골 5도움’ 손흥민, 시어러 선정 EPL 전반기 올해의 팀 선정
- 류준열 “손흥민 바빠서 연락 못해, 어색 NO…난 맨유팬이라 맨날 서럽다”(피식쇼)
-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모두 벤치 대기’ 한국, 이라크전 선발 공개
- 손흥민 英서 깜짝 실물 영접, 안정환 “내 전화 한통이면 가능”(선넘은 패밀리)[어제TV]
- 손흥민 英 부촌 고급 아파트, 자가 130억-임대 월세 1억 입이 떡(선넘은 패밀리)[결정적장면]
- ‘이나은 열애설’ 이강인, 손흥민과 ‘일등 사윗감’ 어깨 나란히(토크백)
- 손흥민이 여기서 왜 나와…런던 한식집 포착(선넘은 패밀리)
- ‘어쩌다벤져스’의 손흥민은 누구? 괌 여행→숙식 제공 대환장 공약 (뭉쳐야 찬다3)
- 김구라 “BTS RM-손흥민 ‘피식쇼’ 나오는데 ‘라스’는 안 나와” 버럭
- ‘새해 첫 골’ 손흥민 英언론 평점8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