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남’ 황현희 “프리 전현무 재산=내 투자수익금 비슷할 것. 10년간 ‘개콘’ 실직이 이유됐다”(강심장 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공채 개그맨에서 투자 전문가로 변신한 황현희가 남다른 재력을 과시했다.
9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 개그맨 황현희, 김용명, 배우 고은아, 박준금,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했다.
'100억남'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황현희의 진짜 재산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증이 폭발하자 "내가 '개그콘서트' 10년 하고 관둔 뒤에 10년 투자를 한 거다. 개그맨으로 벌 때보다 10배는 더 벌었다. 프리선언 후 전현무 형과 비슷할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KBS 공채 개그맨에서 투자 전문가로 변신한 황현희가 남다른 재력을 과시했다.
9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 개그맨 황현희, 김용명, 배우 고은아, 박준금,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했다.
‘100억남’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황현희의 진짜 재산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증이 폭발하자 “내가 ‘개그콘서트’ 10년 하고 관둔 뒤에 10년 투자를 한 거다. 개그맨으로 벌 때보다 10배는 더 벌었다. 프리선언 후 전현무 형과 비슷할거다”라고 말했다.
대세 MC 전현무가 “난 부동산이 없어서 세금이 반이다”라고 하자 황현희는 “부동산도 재산세, 종부세, 보유세 있기 때문에 세금은 많다. 난 코인, 부동산, 주식 등 여러가지 하지만 건물은 없다”라고 말했다.
투자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황현희는 “하루에 뉴스 기사 1000개를 본다. 밀가루, 대두, 텅스텐 가격도 찾아본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개그콘서트’ 10년간 여러 코너가 없어졌다. 300번이 넘는 실직을 계속 경험한 거다. 그러면서 세상에 없어지지 않는 건 무엇일까 생각했다. 일은 아무리 노력해도 소유할 수가 없더라. 시대의 흐름은 어쩔 수 없다”라며 장광설을 시작했다.
하지만 4차 산업혁명까지 이어지며 점점 어려워지는 이야기가 이어지자 MC단의 저항이 높아져 황현희표 신년맞이 경제특강은 강제 중단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배우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당해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
- ‘사랑꾼 이미지’ 강경준 상간남 피소에, 누리꾼들 장신영 SNS에 응원 보내
- 김대호, 프리 선언? “빠른 은퇴하고 싶어, 30억은 모아야 경제적 자유”(‘아침먹고가’)
- 규현 “작업 과정에서 유희열과 마찰도…말 듣길 잘했다”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13kg 감량’ 강남, 첫 건강검진에 화색 “지방간 없어졌다”(동네친구 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