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건강 이상으로 활동 일시 중단 "日 활동 중 편도염 진단"[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해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해찬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에 대해 알린다"면서 "일본 스케줄 중 해찬이 고열을 동반한 감기 몸살 증상으로 지난 8일 먼저 귀국해 병원을 찾았다"라고 운을 뗐다.
소속사 측은 "이후 스케줄 참여 여부는 해찬의 회복 상태에 따라 결정할 예정"이라며 "팬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해찬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NCT 해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해찬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에 대해 알린다"면서 "일본 스케줄 중 해찬이 고열을 동반한 감기 몸살 증상으로 지난 8일 먼저 귀국해 병원을 찾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진료 결과 해찬은 편도염이 심한 상태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으며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해찬은 오는 10일 예정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불참한다. 소속사 측은 "이후 스케줄 참여 여부는 해찬의 회복 상태에 따라 결정할 예정"이라며 "팬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해찬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7, 8일 해찬이 속한 NCT는 일본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네오시티 : 재팬 - 더 유니티' 공연을 펼쳤으나 해찬은 감기 몸살 증상을 이유로 불참했다. 해찬은 지난해 1월에도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