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신혼초 신장암 투병 "♥아내 정말 놀라..현재는 2세 계획 중"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장암을 극복한 이정이 2세 계획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더원과 이정이 절친 이필모의 집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 더원이 이필모네 집에 방문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이필모는 '만두는 집에서 만들어야 한다'는 필모표 음식 철학을 공개, 더원-이정과 만두 재료 만들기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장암을 극복한 이정이 2세 계획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더원과 이정이 절친 이필모의 집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 더원이 이필모네 집에 방문하기로 했다. 삼촌들이 방문하기 전, 담호는 동생과 거실에서 뛰어놀며 한층 씩씩해진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지난달 아네노이드 수술 과정을 공개했던 담호가 성공적인 수술을 마친 뒤 더욱 건강해진 모습으로 등장한 것. 이필모는 "잘때도 코 안곤다. 너무 건강한 상황이다"라며 건강한 담호의 상태를 전했다.
이어 이정과 더원이 집에 도착했고, 두 사람은 담호와 도호 형제의 장난감으로 가득 찬 거실에 "짐이 다 아이들 거네요"라며 자신들의 집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에 깜짝 놀랐다.
담호는 '삼촌즈' 더원-이정을 대접하기 위해 필살기를 발휘해 커피를 준비했다. 담호는 스스로 발 받침대를 커피 머신 앞으로 옮기고, 능수능란하게 작동 버튼을 눌러 커피를 내리는 기특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정은 담호-도호 형제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왜 이렇게 예뻐요? 형이 보면 얼마나 예쁠까"라고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 나아가 결혼 3년 차에 들어섰지만 아직 슬하에 자녀가 없는 이정은 "집에서 아이들 보니까 낳고 싶다. 딸 둘 계획 중이에요"라고 2세 계획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정은 작년 초에 신장암 1기를 투병했던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은 "신장 쪽은 1기에 발견된 경우가 잘 없는데 건강검진에서 운 좋게 발견됐다. 수술로 완치 됐다. 의사도 착하게 살라고 하셨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특히 이정은 "아내가 정말 놀랐다. 울기도 많이 울었다. 티 안 내려고 하는 모습이 더 가슴 아팠다"라며 신혼 초에 큰일을 겪었지만, 이제는 건강하게 완치된 밝은 미소로 근황을 전했다.
한편 이날 이필모는 '만두는 집에서 만들어야 한다'는 필모표 음식 철학을 공개, 더원-이정과 만두 재료 만들기를 시작했다. 그도 잠시, 담호-도호 형제와 놀아주기에 바빴던 이필모는 자연스럽게 주방을 이탈, 그저 입으로 재료 장만을 진두지휘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더원은 "결혼해서 처음 초대 해놓고 만두를 만들라고?"라며 투덜거리면서도 순순히 주방으로 향해, 현란한 칼질로 부추를 다지며 본인도 몰랐던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 이정 역시 주방 멤버에 합세해 마치 자신이 집주인이 된 것 마냥 분주하게 음료와 식기를 꺼내 놓고, 급기야 더원은 "필모 집이 아니라 정이 집에 놀러 온 것 같아"라며 주객이 전도된 것 같은 상황에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필모-담호-도호 삼부자와 '삼촌즈' 더원-이정은 오손도손 모여 만두를 빚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담호는 자신이 직접 만든 만두를 맛보며 "맛 좋아요. 쫀득쫀득 말랑말랑해요"라며 찰진 맛 표현까지 더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충격 문자에 격해져 눈물…“전남편한테도 바보처럼 퍼주고”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 “가족예능 찍으면서”..강경준, 유부녀에 '안고 싶네' 문자에 비난 쇄도→소속사 '묵묵부답'[종합]
- 강경준 '사생활 문자 공개' 후폭풍..소속사 손절→SNS 계정 삭제[종합]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최초 공개 “결혼은 아직, 친구이자 동역자”[전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