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브브걸 민영·유정 "역주행 후 부담감에 폭식+먹토까지"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민영과 유정이 역주행 후 부담감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역주행의 신화 브브걸 민영, 유정의 출연이 예고됐다.
브브걸 민영과 유정은 역주행 신드롬으로 해체 직전에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민영은 "역주행 이후 힘든 이야기를 남한테 안 하고 싶다"고 했고, 유정은 "힘든 모습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브브걸 민영과 유정이 역주행 후 부담감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역주행의 신화 브브걸 민영, 유정의 출연이 예고됐다.
브브걸 민영과 유정은 역주행 신드롬으로 해체 직전에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역주행 후 오히려 부담감을 가져다 줬다. 민영은 "역주행 이후 힘든 이야기를 남한테 안 하고 싶다"고 했고, 유정은 "힘든 모습을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민영은 "받아보지 못했던 관심을 하루 아침에 받다 보니까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고,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폭식도 하고 먹토도 했다"며 부담감 때문에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렸다.
민영은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졌다', '좋은 친구들인 것 같다'는 이야기가 가장 찔렸던 것 같다"며 "엄마한테도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을 하게 되더라"며 눈물을 흘려 그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충격 문자에 격해져 눈물…“전남편한테도 바보처럼 퍼주고”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 “가족예능 찍으면서”..강경준, 유부녀에 '안고 싶네' 문자에 비난 쇄도→소속사 '묵묵부답'[종합]
- 강경준 '사생활 문자 공개' 후폭풍..소속사 손절→SNS 계정 삭제[종합]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최초 공개 “결혼은 아직, 친구이자 동역자”[전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