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 역주행 후 부담감 고백..“먹토에 폭식까지”(‘금쪽상담소’)
남서영 2024. 1. 9. 2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 후 부담감에 대해 털어놨다.
방송 막바지에는 역주행의 신화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정의 출연이 예고됐다.
영상 속 민영은 "힘든 이야기를 남한테 안 하고 싶다", 유정은 "그런 모습을 보임으로 피해가 되지 않을까"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민영은 "폭식도 하고"라며 역주행으로 부담감 때문에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렸고, "먹토도 하나"라는 정형돈의 질문에 "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역주행 후 부담감에 대해 털어놨다.
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유산 후 아픔을 고백했다.
방송 막바지에는 역주행의 신화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정의 출연이 예고됐다.
영상 속 민영은 “힘든 이야기를 남한테 안 하고 싶다”, 유정은 “그런 모습을 보임으로 피해가 되지 않을까”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민영은 “폭식도 하고”라며 역주행으로 부담감 때문에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렸고, “먹토도 하나”라는 정형돈의 질문에 “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배우 사강, 갑작스러운 남편상 당해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
- ‘사랑꾼 이미지’ 강경준 상간남 피소에, 누리꾼들 장신영 SNS에 응원 보내
- 김대호, 프리 선언? “빠른 은퇴하고 싶어, 30억은 모아야 경제적 자유”(‘아침먹고가’)
- 규현 “작업 과정에서 유희열과 마찰도…말 듣길 잘했다”
- 손흥민 父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된다”...왜?
- ‘13kg 감량’ 강남, 첫 건강검진에 화색 “지방간 없어졌다”(동네친구 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