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대통령, 'K-컬처 주역'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오후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2년 연속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고 이날 밝혔다.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는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린 우리 문화예술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매년 개최되는 문화예술계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다.
윤 대통령은 격려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주고 있는 문화예술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오후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2년 연속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고 이날 밝혔다.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는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린 우리 문화예술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매년 개최되는 문화예술계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다.
윤 대통령은 격려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주고 있는 문화예술의 역할을 강조했다. 또 우리 국민들을 위해 노력해 온 문화예술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행사에는 이순재 배우, 신수정 대한민국예술원 회장, 유태평양 국악인, 리아킴 ‘원밀리언’ 리더, 하지성 배우, 김관우 프로게이머,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 등 2023년을 빛낸 150여 명의 문화예술인과 콘텐츠 및 후원 기업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luck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사라졌다” 맛있어 즐겨 먹더니…인간 때문에 ‘전멸’ [지구, 뭐래?]
- “동료 교수가 성폭행” 신고하고 청원 올린 여교수 최후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의혹 문자 공개 후 큰 충격"
- ‘외계+인’ 2부 류준열·김태리 “연기하며 위로·희망 얻었다”[인터뷰]
- "경비원이 문 좀 열어주지" 무개념 아파트 민원, 누리꾼 '뭇매'
- "출소해도 20대"…10대 소녀 3명 성폭행·성매매 일당 '솜방망이 처벌'
- 손예진·현빈 부부, 소아 청소년 위해 1억 5000만원 기부 '훈훈'
- “한국 미혼男 80만명, 자국女와 결혼 못해” 美교수 주장, 왜?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이것' 먹였더니 여성 성욕 4배 폭증…도대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