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2024 중앙본부 업무보고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앞줄 왼쪽 다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9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된 '2024 중앙본부 업무보고회'에서 계열사 임원,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범농협 주요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계획 등의 업무계획보고 ▲2024년 농업·농촌 및 경영여건 전망 ▲지속가능한 100년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목표로 하는 사업추진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앞줄 왼쪽 다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9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된 '2024 중앙본부 업무보고회'에서 계열사 임원,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범농협 주요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계획 등의 업무계획보고 ▲2024년 농업·농촌 및 경영여건 전망 ▲「지속가능한 100년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목표로 하는 사업추진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농협중앙회는 ▲100년 농촌사업 구축·추진체계 강화 ▲농업인 실익증진 ▲농·축협 경쟁력 강화 ▲범농협 성장기반 구축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협구현 등에 역점을 두고 범농협 역량 결집을 다짐했다.
이날 ▲산지 시설·조직·인력 종합지원 체계 강화 및 농산물 유통밸류체인 고도화 ▲축산물공판장 물량 확대 및 유통사업 시장 경쟁력 제고 ▲농협금융의 리스크관리 시스템 내실화 및 내실기반의 수익력 창출 등이 논의됐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함께하는 100년 농촌 추진을 위한 계통 간 협력강화, 농업·농촌 자생력 제고, 리스크 관리를 통한 경영환경극복에 범농협 전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재명 대표, '친명 좌장' 정성호와 현근택 징계 논의
- 국민연금·기초연금 1월부터 더 받고…납부자 7월부터 더 낸다(종합)
- "3596만원 내세요"…고양이가 저지른 잘못에 수천만원 문 주인
- 노원구 아파트 복도에서 부탄가스 3통 폭발시킨 50대 체포
- “20년 후에 만나자” 담임교사의 약속…30대 제자들 우르르 ‘뭉클’
- "엄마 카드로 결제"…택시 기사 울린 '먹튀' 사기꾼 초코바男
- 산책하던 할머니 차 태우고 9초 만에…쓰나미가 덮쳤다 [영상]
- 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되면 PF사업장 어떻게 정리되나
- 故 이선균 성명서 발표에…'선산' 제발회·수현 인터뷰 연기
- 클린스만 감독, 베켄바워 별세에 눈물..."오늘은 너무 힘든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