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솔로지옥3', 최종 4커플 탄생...이관희의 선택은 최혜선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서 최종 4커플이 탄생했다.
두 사람은 '솔로지옥' 시리즈 사상 천국도에 가지 않았지만 지옥도에서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최종커플이 됐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리즈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기를 그린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솔로지옥3'에서 최종 탄생한 4커플이 현재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서 최종 4커플이 탄생했다.
9일 '솔로지옥3' 10, 11화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며 끝났다. 최종 커플은 이관희·최혜선, 최민우·유시은, 박민규·김규리, 이진석·안민영으로 결정됐다.
이관희가 최종 선택을 할 때 여성 출연자 최혜선, 윤하정, 조민지 3명이 앞에섰다. 이관희는 그의 앞에 선 이들 중 최혜선을 선택했다. 그는 "정말 서로 마음이 통해야만 할 수 있는 대화들이 오고 간 게 혜선 씨를 잊을 수 없는 이유다"라며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조민지를 선택했을 시 최혜선 생각이 날 것 같다며 이관희는 최혜선을 선택했을 때 조민지의 생각이 최혜선만큼은 나지 않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망설임 없이, 고민 없이 혜선 씨를 선택했다"라고 강조했다.
최종 선택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조민지는 "매 순간 정말 최선을 다해서 선택했다"라며 "다시 돌아가도 바뀌는 건 크게 없을 것 같다"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윤하정 역시 '솔로지옥3'를 촬영하는 동안 자신의 감정에 항상 솔직했다며 후회는 없다고 미소를 보였다.
안민영은 "오빠가 없었다면 진짜 지옥이었을 거다"라며 이진석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이진석도 안민영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건네며 둘은 최종 커플이 됐다.
'솔로지옥3'에서 김규리에게 일편단심의 마음을 보인 박민규. 이에 김규리도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라며 두 사람도 최종커플이 됐다.
유시은의 최종선택에는 남성 출연진 손원익과 최민우가 앞에 섰다. 그의 선택은 최민우였다. 두 사람은 '솔로지옥' 시리즈 사상 천국도에 가지 않았지만 지옥도에서 서로를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최종커플이 됐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리즈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기를 그린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솔로인 남녀는 미션에서 승리를 거머쥐면 원하는 상대와 호화로운 천국도에서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솔로지옥3'에서 최종 탄생한 4커플이 현재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
- 생존 신고...안 보였던 인기 가수, 놀랄만한 근황 전했다
- 혼자만 연봉 동결...방송사 만행 폭로한 男스타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잘생긴 연하 남친 직접 공개했다..
- 하하, 전여친과 추억 회상...아내 보면 어쩌려고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