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다음 생도 ♥한수민과 결혼?... 이번 생에 충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게스트 김태진이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퀴즈를 풀었다.
한 청취자가 김태진에게 "'나혼자 산다'에 나와달라"라고 하자 김태진은 "결혼해서 아이와 함께 잘 살고 있다. 결혼 15년차다"라고 답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의사 한수민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결혼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게스트 김태진이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퀴즈를 풀었다.
한 청취자가 김태진에게 “‘나혼자 산다’에 나와달라”라고 하자 김태진은 “결혼해서 아이와 함께 잘 살고 있다. 결혼 15년차다”라고 답했다.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거냐”라는 질문에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다시 기회를 주겠다”라며 답변의 진정성을 의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김태진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유발했다. 박명수는 “나는 다시 태어나고 싶지 않다. 지금의 삶에 충실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의사 한수민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