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티모시 샬라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초콜릿보다 스윗한 매력으로 스크린을 물들인다.
사진에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로 분한 티모시 샬라메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 분)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발한 상상력·환상적인 볼거리·완성도 높은 프로덕션…31일 개봉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9일 영화 '웡카'(감독 폴 킹)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로 분한 티모시 샬라메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 분)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스틸은 자신만의 레시피로 완성한 마법의 초콜릿을 들고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입성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시작으로 차가운 현실을 깨닫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것에 이어 꿈에 그리던 초콜릿 가게를 열게 되는 윌리 웡카까지 보여준다.
수많은 난관을 딛고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로 거듭날 윌리 웡카의 다이내믹한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웡카'는 영국의 유명 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영화화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주인공 윌리 웡카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기발한 상상력의 환상적인 볼거리와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판기념회서 만난 이낙연-이준석 '제3지대 엇비슷한 행보' [TF포착]
- 윤세영 "SBS·TY홀딩스 지분 전체 담보 각오"…태영건설 워크아웃 의지 피력
- [CES 2024] 세계 최대 IT 전시회 열린다…AI·모빌리티 혁신 '주목'
- 北 잇단 포격 도발…용산, NSC 열지 않은 까닭은?
- [CES 2024]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후대 위해 수소 전환 필요"
- 오세훈 나오라는 전장연…서울시는 "만나도 변화없다"
- 너도나도 '내규에 따름'…깜깜이 채용에 취준생 부글부글
- [걸어서 TV 속으로②] 평범한 동네가 촬영지가 되는 과정
- 빨라진 민주당 '분당' 시계...비대위 체제 압박받나
- 방송가 푸바오 모시기…안방까지 분 판다 열풍[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