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세계 최대 엑셀러레이터 기업 ‘플러그앤플레이(PNP)’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9일 '미국 방문 2일차'라는 제목의 SNS글을 통해 "세계 최대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플러그앤플레이(PNP)'를 방문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잠재력을 읽는 선구안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스타트업을 세계 유수의 유니콘 기업으로 키워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첨단기업이 모이는 실리콘밸리 내에도 로지텍 등 300여 개의 기업이 PNP의 투자영향권 아래, 쑥쑥 성장하고 있습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 이민근 안산시장은 9일 ‘미국 방문 2일차’라는 제목의 SNS글을 통해 “세계 최대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플러그앤플레이(PNP)’를 방문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잠재력을 읽는 선구안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스타트업을 세계 유수의 유니콘 기업으로 키워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첨단기업이 모이는 실리콘밸리 내에도 로지텍 등 300여 개의 기업이 PNP의 투자영향권 아래, 쑥쑥 성장하고 있습니다”고 알렸다.
그는 “안산시도 유망한 창업자의 도전을 지원하여 기업이 바로 서는 든든한 시험대가 되겠습니다. 안산시의 투자로 육성된 기업들이 '상생 비즈니스' 로 선순환하는 산업생태계도 기대해봅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의혹 문자 공개 후 큰 충격"
- ‘외계+인’ 2부 류준열·김태리 “연기하며 위로·희망 얻었다”[인터뷰]
- "경비원이 문 좀 열어주지" 무개념 아파트 민원, 누리꾼 '뭇매'
- "출소해도 20대"…10대 소녀 3명 성폭행·성매매 일당 '솜방망이 처벌'
- 손예진·현빈 부부, 소아 청소년 위해 1억 5000만원 기부 '훈훈'
- “한국 미혼男 80만명, 자국女와 결혼 못해” 美교수 주장, 왜?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이것' 먹였더니 여성 성욕 4배 폭증…도대체 뭐길래?
- “동료 교수가 성폭행” 신고하고 청원 올린 여교수 최후
- ‘100억 자산’ 황현희, 전현무 재산 능가? “개그맨 10년 수익보다 10배” 투자 철학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