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에어팟 같이 생겼네···파나소닉 칼 갈고 내놓은 신제품은[CES 20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치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이 제품.
파나소닉은 8일(현지시간) CES 2024 현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애플의 에어팟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작은 면도기 내에 면도날이 압축적으로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유명한 일본 가전기업 발뮤다의 토스트기나 가습기처럼 혁신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인기 제품이 등장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치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이 제품. 정체가 뭘까.
파나소닉은 8일(현지시간) CES 2024 현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관람객들의 관심을 끈 것은 하얀 정사각형 블록 모양의 면도기였다.
애플의 에어팟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작은 면도기 내에 면도날이 압축적으로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유명한 일본 가전기업 발뮤다의 토스트기나 가습기처럼 혁신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인기 제품이 등장할지 주목된다.
한편 파나소닉은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 55인치·65인치 TV Z95A와 77인치 TV Z93A도 공개했다. 새로운 칩세트와 밝아진 패널로 전작 대비 이미지·오디오 품질을 높였으며, 아마존의 인공지능 비서 '알렉사'와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파이어TV'를 내장했다.
파나소닉 오토모티브는 이날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에 탑재되는 고성능 컴퓨팅(HPC) 시스템 '뉴런'도 발표했다. 회사는 분산형 전자제어장치(ECU)의 수를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파나소닉의 신제품 발표 현장의 생생한 영상은 서경 마켓 시그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경제신문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미디어 스타트업 더밀크와 국내 최대 규모인 25명의 공동 취재단을 꾸렸다. CES2024 전시장 곳곳을 누비며 현장을 알차게 전달하고 깊이 있는 분석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의 생동감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취재팀이 직접 촬영한 유튜브 영상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영상은 서울경제 공식 유튜브 채널 '서경 마켓 시그널'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 후배가 여기 사장인데 한번 먹어봐'…정용진이 칭찬한 '이 브랜드'는
- 돈 때문에 두달 된 아기 눈더미에 던진 인플루언서…욕 먹자 '황당한 해명'
- '여성 성욕 383%나 뛰었다' 성 흥분도 높인다는 식단 뭐길래?
- 새우젓서 나온 '담배꽁초' 항의하자…마트와 제조사 대응 전혀 달랐다
- 20대 여성 6~7명 중 1명은 '저체중'…'비만 아닌데도 46%는 다이어트'
- 글로벌 무대서 ‘춤추는 전기차’ …SK온, 2년 연속 CES참여
- '블랙핑크 리사와 휴가 갔다' 열애설 루이비통 넷째, 시계 부문 CEO로 승진
- ‘경성크리처’로 실화 알게 됐다는 일본인 네티즌들…'731부대가 진짜였어?'
- 4년 만에 굽은 허리 편 이봉주…'1시간이라도 달리고 싶었다' [셀럽의 헬스]
- 기부하자더니 14억원 '꿀꺽'…3000만 인플루언서의 '두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