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 투어 일본 무대 복귀하는 안신애, 히라타 그룹과 서브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년 만에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복귀하는 안신애가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안신애는 지난 1월 2일 일본히라타 그룹과 후원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으로 안신애는 옷깃 좌측에 히라타 그룹의 로고를 달고 JLPGA 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JLPGA 투어 복귀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안신애는 "후원결정을 해 주신 히라타 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태권 기자]
5년 만에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복귀하는 안신애가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안신애는 지난 1월 2일 일본히라타 그룹과 후원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으로 안신애는 옷깃 좌측에 히라타 그룹의 로고를 달고 JLPGA 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안신애는 지난 2017년부터 2019년 JLPGA투어 QT(퀄리퐈잉 토너먼트)를 통해 대회출전 자격을 획득했으나,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일본 정부가 외국인 입국 제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출국을 하지 못했고 이후 휴식기를 가졌다. 휴식기를 가지면서 골프에 대한 간절함을 새롭게 깨달은 안신애는 다시 골프에 도전하겠다는 결심을 했고 지난해 JLPGA투어 QT에서 15위를 기록하며 시드를 확보했다.
우연히 일본의 한 매체 보도를 통해 안신애의 소식을 접한 히라타 그룹 준 후지타 대표는 안신애의 용기와 도전 스토리에 이끌려 이번 후원 계약체결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JLPGA 투어 복귀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안신애는 "후원결정을 해 주신 히라타 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히라타 그룹 관계자는 "안신애 선수가 일본에서 활동하는 동안 가능한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 성공적 복귀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신애는 1월 중순 미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난 뒤 2월 말부터 시작하는 JLPGA 다이킨 오키드 레이디스 골프토너먼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사진=아이비스포츠 제공)
뉴스엔 이태권 agon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무진 참가자→프로듀서 금의환향, 이상순→안신애 합류(싱어게인3)
- 안신애, 4년만 JLPGA투어 복귀..송가은 퀄리파잉토너먼트 수석 합격
- 안신애, KS 4차전 애국가 제창 [포토엔HD]
- 송골매 구창모 “배철수, 안신애와의 협업 가장 강추해”(불후)
- 2년 4개월만 KLPGA투어 대회 나서 2오버파 안신애 “또 한번 골프 앞에 겸손해지네요”
- ‘출산 6개월만 이혼’ 벤 오죽했으면 “딸 낳은 걸 후회하게 만들어” 오열 (이제 혼자다)[어제T
- 김수현→변우석 ASEA 2025, 최고 남녀배우·커플상 투표 돌입
- 김병만, 전처 폭행설 반박 “딸 파양 명목으로 30억 요구, 생명보험만 수십개 들어놔”[종합]
- 故송재림, 부모님 전세금·동생 결혼식 지원한 효자‥이렇게 착했는데
- 故 송재림 사망, 동료들도 비통 “당신에게 아무도 없었구나” 먹먹한 추모ing[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