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주교회의,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기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천주교주교회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 성공을 기원했다.
한국천주교주교회의 의장 이용훈 주교는 성명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전 세계 젊은이들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고 기쁨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동계청소년올림픽인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은 오는 19일부터 2월1일까지지 강원도 내 강릉, 평창, 정선, 횡성군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한국천주교주교회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 성공을 기원했다.
한국천주교주교회의 의장 이용훈 주교는 성명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전 세계 젊은이들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고 기쁨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우리 젊은이들은 공정하게 경쟁하고 선의로 배려하는 마음, 그리고 최선의 노력으로 성장하고 공동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협력의 결실을 체험할 것"이라며 "이번 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풍성한 결실을 거두기를 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동계청소년올림픽인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은 오는 19일부터 2월1일까지지 강원도 내 강릉, 평창, 정선, 횡성군에서 열린다. 80여 개국 1900여 명의 청소년 대표선수가 참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