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한 차에 10여 차례 '침 테러'…범인 잡고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9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주차된 차에 여러 차례 침을 뱉은 남자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차주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제보자는 10여 차례 침 뱉은 것 가운데 세 차례가 주차장 CCTV에 찍혔고, 침 뱉은 장면은 없지만 아래층 남자가 차 옆을 지나간 모습도 몇 번 찍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9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주차된 차에 여러 차례 침을 뱉은 남자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차주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범인을 알아내기는 했다는데요.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주차된 차에 침 범벅 테러'입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곱게 세워뒀는데 아침마다 이런 모습을 보게 되면 황당하겠죠.
누가 봐도 차에 선명한 침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제보자는 누군가 아파트 주차장에 세워 둔 차에 10여 차례 침을 뱉는 일이 일어나 아파트 CCTV를 확인해 봤다는데요.
CCTV 영상에는 주차장에 세워진 제보자 차량 쪽으로 다가가 침을 뱉는 듯한 동작을 하는 한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황당하게도 제보자 집 아래층에 사는 남자였는데요.
제보자는 10여 차례 침 뱉은 것 가운데 세 차례가 주차장 CCTV에 찍혔고, 침 뱉은 장면은 없지만 아래층 남자가 차 옆을 지나간 모습도 몇 번 찍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제보자의 신고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아래층 남자는 이중 주차에 화가 나 침을 뱉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에 대해 제보자는 사실이 아니라며 이중 주차를 한 적도 없는데 상습적으로 침 뱉은 사람을 뭘로 처벌해야 할지 경찰도 난감해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이런 황당한 해코지를" "아파트 살면서 제일 중요한 건 역시 이웃 복" "세차비가 많이 들 정도라면 재물손괴죄도 될 수 있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한문철TV)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버스에서 갑자기 쓰러진 남성…소지품에서 나온 결정적 단서 [스브스픽]
- "손님상 나갔으면 아찔, 새우젓에서 어떻게 이게 나오냐"
- 한동훈 아동학대 현장 즐겼다?…아이 얼굴까지 공개한 유튜버 [자막뉴스]
- '머리카락 자르고 구타' 결혼 두 달 만에 아내 살해한 남편…징역 18년
- [Pick] '횡령만 3번째'…회삿돈 9억 생활비로 펑펑 써댄 경리, 수법 보니
- 중국서 퇴짜 맞은 일본 가리비…한국 온다더니 결국 [스브스픽]
- [포착] 출퇴근길 지하철 4호선 한 칸, 내일부터 '의자 싹 사라진다'
- 임영웅 콘서트 대기 중 쓰러진 팬…가족 마음 울린 '완벽한 후속 조치'
- "진짜 신제품으로 나올 줄은"…백혈병 환아 부모가 전한 감동 사연
- "볼 일 보기 전 미리"…전철역 화장실 '공용휴지'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