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유미예요"…슈가 아유미가 임신이라니 '축하 봇물' [종합]

이호영 2024. 1. 9.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의 임신 소식에 수많은 대중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9일 아유미는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날 소속사 본부이엔티 역시 "갑진년 새해에 축복할 소식 전해드리려고 한다"며 "방송인 이 아유미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올해 6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의 임신 소식에 수많은 대중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 아유미는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여러분 새해 첫 인스타 피드는 저에게 아주 특별하고 행복한 소식으로 스타트해보려 합니다"라며 "무나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저희 부부에게 찾아와 줬어요. 올해 6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아유미는 "이제 곧 부모가 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나날이 커져가는 배만큼 행복함이 가득합니다"라며 "아이 태명은 복가지입니다. 태몽을 꿨는데 가지를 따서 맛있게 먹었거든요"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아유미는 "복가지 소식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소속사 본부이엔티 역시 "갑진년 새해에 축복할 소식 전해드리려고 한다"며 "방송인 이 아유미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올해 6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들은 "이제 곧 부모가 되는 이 아유미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가정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아유미. 박수진, 황정음, 육혜승 등과 활동했다.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라 서울 할머니 댁을 오가며 자란 인물로, 당시 최고의 아이돌인 H.O.T 팬이던 만 15세에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 연예계에 입문하고 한국에 정착했다. 엉뚱한 매력 덕분에 'X맨'을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아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덕분에 당시 아유미는 팀 내에서도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멤버로 손 꼽히기도 했다.

솔로로 데뷔해서는 '큐티 하니'(번안곡)라는 히트곡도 남겼다. 한동안 국내 활동이 뜸하다가 2017년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를 통해 다시 시청자와 만난 그는 '불능범' '가이드는 외국인' '나는 몸신이다 시즌2' 등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2022년 10월 2세 연상의 사업가 권기범 씨와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본부이엔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