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채아알, '고급차' 긁은 직원에 화도 안내...'인성 갑' 인증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온라인 방송인 채아알(39)은 대인배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채아알의 스튜디오 '대두불공작실' 온라인 채널에는 '상사의 차를 몰고 벽에 부딪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두 번째 채널 '채아알 Life'의 경우 지난 2019년 6월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채아알은 대만 최초로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긴 채널을 두 개 보유한 온라인 방송인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대만 온라인 방송인 채아알(39)은 대인배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채아알의 스튜디오 '대두불공작실' 온라인 채널에는 '상사의 차를 몰고 벽에 부딪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스튜디오 직원은 채아알에게 무릎을 끓고 사과했다. 그는 채아알이 애용하는 차를 주차하던 중 차선 간 거리를 유지하지 못하고 긁어 큰 자국을 남겼다.
채아알은 화를 내긴 커녕 직원들을 주차장으로 데려가 사진을 찍고 장난을 치는 등 시원시원하게 넘어갔다. 누리꾼은 직원들에게 매우 친절하다며 채아알을 칭찬했다.
채아알은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대만의 대형 온라인 방송인이다. 그는 현재 총 7개의 채널을 운영 중이다. 가장 구독자가 적은 채널이 '대두불공작실'로 구독자 약 12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두 번째 채널 '채아알 Life'의 경우 지난 2019년 6월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며 채아알은 대만 최초로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긴 채널을 두 개 보유한 온라인 방송인이 됐다. 메인 채널은 구독자 1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6년 12월 31일 채아알은 온라인 방송인 이패결(35)과 결혼했고, 2018년 장남을 품에 안았다. 2020년에는 차남까지 품에 안으면서 네 명이서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채아알은 지난 2022년 자라나는 아이들을 돕기위해 사회복지협회도 설립하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직원들도 잘 보살피고 사회에 기여하는 채아알의 매력이 그를 대형 온라인 방송인으로 만든 것으로 보인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채널 '대두불공작실'(大頭佛工作室), 채아알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
- 생존 신고...안 보였던 인기 가수, 놀랄만한 근황 전했다
- 혼자만 연봉 동결...방송사 만행 폭로한 男스타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잘생긴 연하 남친 직접 공개했다..
- 하하, 전여친과 추억 회상...아내 보면 어쩌려고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