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홍라노 올까?" CJ ENM 2024·2025 뮤지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 뮤지컬이 오늘(9일) 올해와 내년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공연이라고 해요.
또다른 가을감성을 느낄 수 있는 '광화문연가'(10월~24년 1월,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와 더불어 '시라노'(12월~내년 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3연까지.
괴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베르테르'는 25주년 기념공연으로 찾아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라노 킹키부츠 베르테르 어쩌면해피엔딩 광화문연가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CJ ENM 뮤지컬이 오늘(9일) 올해와 내년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는요. ‘어쩌면 해피엔딩’을 예스24 스테이지 1관에서 선보입니다.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들이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배우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그리고 가을, ‘킹키부츠’(9~11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가 돌아옵니다. 올해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공연이라고 해요. 신나는 커튼콜, 절대반지 흔들며 관객들이 함께 즐길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을지 기대해보죠. 또다른 가을감성을 느낄 수 있는 ‘광화문연가’(10월~24년 1월,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와 더불어 ‘시라노’(12월~내년 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3연까지.
괴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베르테르’는 25주년 기념공연으로 찾아옵니다.
관련 내용 이데일리TV ‘이혜라의 아이컨택’ 영상으로도 만나보시죠.
[영상편집 김다영]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표, 10일 퇴원해 자택 치료 (상보)
- 경찰, ‘이재명 피습’ 60대 男 신상정보 공개 안 한다(상보)
- "3596만원 내세요"…고양이가 저지른 잘못에 수천만원 문 주인
- ‘구멍 난 보잉’ 5000m 상공서 떨어진 아이폰…“금 하나 없이 멀쩡”
- [영상]취재진 질문 세례에도…최태원 "내일 보자"며 말 아낀 이유[CES2024]
- "엄마 카드로 결제"…택시 기사 울린 '먹튀' 사기꾼 초코바男
- 산책하던 할머니 차 태우고 9초 만에…쓰나미가 덮쳤다 [영상]
- “20년 후에 만나자” 담임교사의 약속…30대 제자들 우르르 ‘뭉클’
- 고은아 "코 수술=중형차 한 대 값…전현무, 전혀 못 알아봐"
- 야외 스몰웨딩 1일 대관료가 단돈 3만원, 이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