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건강 등급에 따라 보험료 할인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L생명(대표 시예저치앙·사진)은 글로벌 금융 노하우와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13만 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 상품과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건강등급은 보다 진일보한 건강지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이 체계적인 보험료 할인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독창적 서비스 등을 개발해 고객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L생명(대표 시예저치앙·사진)은 글로벌 금융 노하우와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13만 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 상품과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BL생명은 건강등급 적용으로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보험 상품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들 상품은 피보험자의 건강등급이 1~4등급에 해당하면 상품별로 정해진 건강등급별 할인율에 따라 주계약은 3~10%, 특약은 3~1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는다.
건강등급은 모바일 앱인 ‘로그(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그는 건강검진 정보와 의료기록 등을 통해 건강등급을 산출해주고 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건강등급은 보다 진일보한 건강지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이 체계적인 보험료 할인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독창적 서비스 등을 개발해 고객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00만원에 나온 현대차 인증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비교해보니…
- 아파트 값 5억인데, 분담금이 5억…"재건축 안해" [최원철의 미래집]
- '그랜저·벤츠' 다 제쳤다…작년 가장 많이 팔린 중고차는?
- 중국이 거부한 日가리비…'우회로' 찾았다
- '먹태깡' 1300만봉 불티나게 팔리자…신제품 또 나온다
- 강형욱 "대학 가본 적 없어, 고졸"…학력 오해 정정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강경준, 불륜 의혹에…감자탕 '공구'하던 인스타 계정까지 폐쇄
- 우즈와 나이키, 27년간 동행 끝나…'선데이 레드' 역사 속으로
- "1위 뺏기더니 칼 갈았나"…벤츠, '비장의 신차'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