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강원 양양군지부,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 강원 양양군지부가 고향사랑기부제(고향기부제)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군지부 모든 직원은 5일 양양군에 240만원, 이외 지방자치단체에 40만원의 고향기부금을 모아 전달했다.
한편 고향기부제는 개인이 거주지 이외 시·군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이를 지역발전에 활용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주는 것이다.
고향사랑기부금 누리집 '고향사랑e음'이나 NH농협은행, 지역 농·축협 지점을 이용해 연간 500만원까지 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 강원 양양군지부가 고향사랑기부제(고향기부제)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군지부 모든 직원은 5일 양양군에 240만원, 이외 지방자치단체에 40만원의 고향기부금을 모아 전달했다. 도입 2년차를 맞는 고향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확산을 기원하며 기부금을 모았다.
홍순정 지부장은 “직원 릴레이 기부와 답례품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제도 확산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고향기부제는 개인이 거주지 이외 시·군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이를 지역발전에 활용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주는 것이다. 고향사랑기부금 누리집 ‘고향사랑e음’이나 NH농협은행, 지역 농·축협 지점을 이용해 연간 500만원까지 낼 수 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