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취약계층에 총 1만1265장 연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이 최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일대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와 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와 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했다. 홍은동 주민을 위해 연탄 8000장을 지원하고, 인천 학익동과 경기 과천 꿀벌마을의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3265장을 기부하며, 총 1만1265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회사 측은 “‘사랑과 존경’이라는 기업이념 실천을 위해 연탄 나눔 외에도 서울시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및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향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내놓았다.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돕는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돕는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제' 우즈-나이키, 27년 동행 끝 '홍보 효과 5억 달러'
- 갑질한 이진이, 성적 비하 욕까지 ‘난리’ [DA:차이나]
- 고은아, 코 수술 중형차 한 대 값 “다치면 교통사고” 폭소 (강심장VS)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 “화장실만 14개” (살림남)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엄마에게 상가 선물” (옥문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