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CES서 최신 기술·이니셔티브 공개… "기술 통해 창의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에서 최신 기술과 이니셔티브를 공개한다.
'기술을 통해 창의력을 강화하다(Powering Creativity with Technology)'를 주제로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미래를 선도할 최신 기술과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소니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에서 최신 기술과 이니셔티브를 공개한다.
소니는 9일 오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술을 통해 창의력을 강화하다(Powering Creativity with Technology)'를 주제로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미래를 선도할 최신 기술과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8일 공식 기자 간담회에서 소니는 음악·영화·TV 제작 사업 전반에 걸쳐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들을 발표했다. 이니셔티브는 △비주얼 프로덕션·공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애니메이션·스포츠·게임 커뮤니티에서의 팬 인게이지먼트 △모빌리티 공간과 관련 기반 기술 발전을 위한 엔터테인먼트·안전 분야의 이니셔티브를 포함한다. 아울러 이를 뒷받침하는 다양한 기술도 함께 소개됐다.
요시다 켄이치로(Yoshida Kenichiro) 소니 그룹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간담회에서 "소니는 창의력의 중심에 '사람'을 두고 크리에이터를 지원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또 "기술을 통해 창의력을 강화함으로써,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더욱 발전시켜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니, 전자파로 고효율 전력 생성하는 에너지 모듈 개발
- 소니코리아, 상암동서 고객 체험 행사 '미디어 데이 2023' 개최
- 엔씨,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