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마니 한송이,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미니마니(MINIMANI) 한송이가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로 이별 공감대를 자극한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송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 계절'이 발매된다.
한편 한송이가 속한 걸그룹 미니마니는 멤버 전원이 KBS2 '트롯 전국체전' 출신으로, 지난 2021년 첫 싱글 '멈춰(STOP)'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송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 계절’이 발매된다.
‘이 계절’은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던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몇 번의 계절이 지나도 잊지 못하는 그대를 향한 그리움과 이별의 아픔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더불어 ‘차가운 바람이 부는 이 계절에 어김없이 또다시 너를 부르네/안 듣고 안 보려고 계속 노력해 봐도 안돼 이젠 오직 너뿐이란걸’처럼 미련이 짙게 깔린 간절한 노랫말이 만나 애절함을 배가했다.
특히 아름다운 보이스를 지닌 미니마니의 멤버 한송이가 가창자로 참여해 더욱 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한송이는 독특한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이다.
한편 한송이가 속한 걸그룹 미니마니는 멤버 전원이 KBS2 ‘트롯 전국체전’ 출신으로, 지난 2021년 첫 싱글 ‘멈춰(STOP)’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폭넓은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2022년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루비스타 어워즈 올해의 가수부문 아시아 걸그룹 신인스타상, 2022년 GLOBAL KOREA K 문화예술대상 성인가요 신인그룹상 등을 수상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제' 우즈-나이키, 27년 동행 끝 '홍보 효과 5억 달러'
- 갑질한 이진이, 성적 비하 욕까지 ‘난리’ [DA:차이나]
- 고은아, 코 수술 중형차 한 대 값 “다치면 교통사고” 폭소 (강심장VS)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 “화장실만 14개” (살림남)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엄마에게 상가 선물” (옥문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