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라이프, 혁신 빗자루 '쓰리잘비' 13개국에 수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혁신적인 빗자루 브랜드 '쓰리잘비'의 개발 및 제조사로 이름을 떨친 큐어라이프(대표 양혜정·사진)는 '우리가 어렵게 제조하고, 소비자는 쉽게 사용한다'란 슬로건 아래 소비자 지향 제품의 기획과 개발에 전념해 온 강소기업이다.
큐어라이프의 대표 제품 쓰리잘비는 빗자루, 밀대, 와이퍼의 성능을 합친 반영구적인 명품 빗자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빗자루 브랜드 ‘쓰리잘비’의 개발 및 제조사로 이름을 떨친 큐어라이프(대표 양혜정·사진)는 ‘우리가 어렵게 제조하고, 소비자는 쉽게 사용한다’란 슬로건 아래 소비자 지향 제품의 기획과 개발에 전념해 온 강소기업이다.
큐어라이프의 대표 제품 쓰리잘비는 빗자루, 밀대, 와이퍼의 성능을 합친 반영구적인 명품 빗자루다. 해외 13개국(미국, 일본, 호주, 인도네시아, 영국, 프랑스, 스웨덴 등)에도 수출 중이며, 그중 세계 최대 규모의 홈쇼핑인 미국 QVC에서 50회 이상 방영되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성과로 미국 6대 방송사인 NBC채널 투데이에 제품이 소개되기도 했다. 또한 2023년 북유럽 3대 매장인 스웨덴의 클라스 올슨에 한국 청소용품 최초로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유럽 시장에 진출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값 5억인데, 분담금이 5억…"재건축 안해" [최원철의 미래집]
- 중국이 거부한 日가리비…'우회로' 찾았다
- "제살 깎아 먹기, 이제 그만"…한화오션, 파격 결단 내린 이유
- '먹태깡' 1300만봉 불티나게 팔리자…신제품 또 나온다
- "넷이서 음료 3잔에 케이크 2개 시켰다고 쫓겨났습니다"
- 강형욱 "대학 가본 적 없어, 고졸"…학력 오해 정정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강경준, 불륜 의혹에…감자탕 '공구'하던 인스타 계정까지 폐쇄
- 우즈와 나이키, 27년간 동행 끝나…'선데이 레드' 역사 속으로
- "안 좋은 줄은 알았지만"…영유아TV 시청에 관한 '충격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