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앤엘인테리어, 가구를 넘어…'선퍼니처' 토털 인테리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아파트 인테리어의 강자 선앤엘인테리어(대표 장영준·사진)는 DL E&C(아크로, e편한세상), GS건설(자이), 롯데건설(롯데캐슬), 대우건설(푸르지오), 두산건설(위브, 더 제니스) 등의 국내 최고 브랜드 아파트에 도어, 가구, 인테리어를 시공 납품하고 있다.
장영준 대표는 "'선퍼니처'는 가구를 넘어 창호, 인테리어 고급 자재를 제조, 유통, 시공하는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아파트 인테리어의 강자 선앤엘인테리어(대표 장영준·사진)는 DL E&C(아크로, e편한세상), GS건설(자이), 롯데건설(롯데캐슬), 대우건설(푸르지오), 두산건설(위브, 더 제니스) 등의 국내 최고 브랜드 아파트에 도어, 가구, 인테리어를 시공 납품하고 있다. 선앤엘인테리어는 도어의 대량 생산 능력(연 33만 짝)과 뛰어난 방화·차열 성능으로 국제 규격을 충족하는 목재 방화문, 불에 잘 타지 않는 방염 제품 같은 특수 목적의 인테리어 제품도 제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 이태리 수입주방 브랜드인 ‘메종’ ‘모빌클란’을 론칭, 대한민국 1세대 고급 가구 브랜드인 ‘선퍼니처’를 다시 시장에 선보이려 하고 있다. 장영준 대표는 “‘선퍼니처’는 가구를 넘어 창호, 인테리어 고급 자재를 제조, 유통, 시공하는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값 5억인데, 분담금이 5억…"재건축 안해" [최원철의 미래집]
- 중국이 거부한 日가리비…'우회로' 찾았다
- "제살 깎아 먹기, 이제 그만"…한화오션, 파격 결단 내린 이유
- '먹태깡' 1300만봉 불티나게 팔리자…신제품 또 나온다
- "넷이서 음료 3잔에 케이크 2개 시켰다고 쫓겨났습니다"
- 강형욱 "대학 가본 적 없어, 고졸"…학력 오해 정정
- 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 강경준, 불륜 의혹에…감자탕 '공구'하던 인스타 계정까지 폐쇄
- 우즈와 나이키, 27년간 동행 끝나…'선데이 레드' 역사 속으로
- "안 좋은 줄은 알았지만"…영유아TV 시청에 관한 '충격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