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100주년다운 귀요미 신스틸러…별·발렌티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첫 주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감독 크리스 벅) 가 '별'과 '발렌티노'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9일 공개했다.
2024년 새해 극장가를 긍정적 메시지와 신나는 OST로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위시'가 '별'과 '발렌티노'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새해 극장가를 긍정적 메시지와 신나는 OST로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위시’가 ‘별’과 ‘발렌티노’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별’과 ‘발렌티노’는 치명적인 매력과 귀여움은 갖춘 채 ‘아샤’와 함께 특별한 여정을 떠나는 캐릭터로 많은 관객들에게 무한한 용기를 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중, ‘별’ & ‘발렌티노’ 듀오 포스터는 뚱한 표정의 ‘발렌티노’ 위에 앉아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별빛 가루를 흩뿌리고 있는 ‘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 속 최고의 ‘소원’ 메이트 다운 특별한 케미를 자랑한다. 이어 ‘별’ 단독 포스터는 “새해 ‘별’ 많이 받으세요!”라는 카피와 함께 모두의 소원을 이루어줄 것 같은 희망을 전해 ‘위시’의 씬 스틸러로서 매력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한다. 한편 ‘위시’는 개봉 첫 주말까지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64만 관객 이상을 동원, ‘더 퍼스트 슬램덩크’, ‘소울’, ‘엘리멘탈’의 첫 째 주 스코어를 가볍게 넘어서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명 대표 내일 퇴원..."상태 많이 호전"
- ‘구멍 난 보잉’ 5000m 상공서 떨어진 아이폰…“금 하나 없이 멀쩡”
- “기쁨의 눈물 흘렸는데 ‘인분’이라니”…세종 신축 입주자들 분통
- 야외 스몰웨딩 1일 대관료가 단돈 3만원, 이곳은?
- [영상]취재진 질문 세례에도…최태원 "내일 보자"며 말 아낀 이유[CES2024]
- "엄마 카드로 결제"…택시 기사 울린 '먹튀' 사기꾼 초코바男
- “개 장례식장서 조의금 내야하나요?”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에 물어보니
- 태영건설 다음은 누구…떨고 있는 건설사
- 고은아 "코 수술=중형차 한 대 값…전현무, 전혀 못 알아봐"
- '금쪽상담소' 김재우·조유리 부부 "아이 떠난 것 아직도 인정 못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