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하나로 캐리비안베이 스파, 에버랜드 겨울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겨울 축제 '윈터토피아'를 진행 중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가 입장권 하나로 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투 파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3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이용객은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열탕, 족탕, 사우나 등의 스파와 휴식 공간이 마련된 케이브스파에서는 이국적인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에버랜드 입장객은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축제 '윈터토피아'를 진행 중인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가 입장권 하나로 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투 파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3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이용객은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는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했다. 야외 편백나무(히노키) 스파존이 확장되고, 유수풀도 550m 실내외 전 구간을 운영한다. 모든 풀이 온수를 사용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열탕, 족탕, 사우나 등의 스파와 휴식 공간이 마련된 케이브스파에서는 이국적인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에버랜드에서는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가 한창이다. 알파인 무대에서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의 댄스 공연이 매일 2회 진행되고, 카니발광장에서는 전구로 만든 '달빛의상'을 입은 요정이 약 20분간 신나는 댄스파티를 벌인다. 요정들과의 포토타임은 겨울 한정판 이벤트다. 매주 금·토요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는 수천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쇼가 펼쳐진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패밀리 코스, 레이싱 코스, 익스프레스 코스로 운영 중이다. 200m 익스프레스 코스는 거대한 원형 튜브에 4명까지 마주 보며 탑승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 에버랜드 입장객은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 돌아가시기 전날에도 동생은 ATM에서 돈을 뽑았다
- 봉준호·윤종신, 故 이선균 관련 성명 발표…12일 기자회견 연다
- 서정희, 6세 연하 연인 공개 "유방암 투병 중 큰 힘... 존경"
- 54년 만에 나타나 자식 목숨값 챙긴 친모... "이게 상속 정의인가요"
- "TV 앞에 제사상 차릴래" 고려거란전쟁 양규 죽자 '검색어 1위'
- 불닭볶음면으로 쓰러져 가던 삼양家 살린 며느리...'66조 라면 시장 흔든 여성' 김정수
- 임영웅 콘서트 기다리다 쓰러진 50대 여성, 딸이 감동한 사연은
- "화장실만 14개"...추신수, 美 텍사스 5500평 대저택 공개 ('살림남')
- 장남은 왜 셋째 동생을 죽였나…패륜, 유산 앞 악마로 변한 형제들
- “에코프로로 돈 못 번 그대, 세상에 공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