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7080 감성 '레트로 종합선물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는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체 스위트몰·온라인 채널서 한정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웰푸드는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특히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구성품은 1970~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이날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 이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명 대표 내일 퇴원..."상태 많이 호전"
- ‘구멍 난 보잉’ 5000m 상공서 떨어진 아이폰…“금 하나 없이 멀쩡”
- “기쁨의 눈물 흘렸는데 ‘인분’이라니”…세종 신축 입주자들 분통
- 야외 스몰웨딩 1일 대관료가 단돈 3만원, 이곳은?
- [영상]취재진 질문 세례에도…최태원 "내일 보자"며 말 아낀 이유[CES2024]
- "엄마 카드로 결제"…택시 기사 울린 '먹튀' 사기꾼 초코바男
- “개 장례식장서 조의금 내야하나요?”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에 물어보니
- 태영건설 다음은 누구…떨고 있는 건설사
- 고은아 "코 수술=중형차 한 대 값…전현무, 전혀 못 알아봐"
- '금쪽상담소' 김재우·조유리 부부 "아이 떠난 것 아직도 인정 못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