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 소식좌 등극 “김밥 한줄 먹으면 배불러, 난리날까봐 거짓말”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있지) 채령이 소식좌 다운 면모를 보였다.
DJ 김태균이 "많이 먹을 땐 몇 통씩 먹냐"고 물었고, 채령은 "한 통을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는다"면서 "대단하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채령은 "김밥 한 줄을 못 먹는 것이 아니라 안 먹는 것"이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채령은 "저렇게 말했다가 난리 날까 봐. 사실은 배부르다"고 해명, 산들은 "한 줄 먹고 배부른 건 축복"이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ITZY(있지) 채령이 소식좌 다운 면모를 보였다.
1월 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뮤지가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B1A4(비원에이포/신우, 산들, 공찬)와 ITZY(예지, 류진, 채령, 유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채령을 향해 "요즘도 프링글스 과식하냐"고 물었다. 채령은 "요즘은 부기 때문에 짠 걸 조금 멀리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DJ 김태균이 "많이 먹을 땐 몇 통씩 먹냐"고 물었고, 채령은 "한 통을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는다"면서 "대단하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채령은 "김밥 한 줄을 못 먹는 것이 아니라 안 먹는 것"이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채령은 "저렇게 말했다가 난리 날까 봐. 사실은 배부르다"고 해명, 산들은 "한 줄 먹고 배부른 건 축복"이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ITZY는 지난 8일 새 미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를 발매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안고 싶다”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와 대화 공개→소속사 연락두절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찬원, 母 소원 이뤄준 효자 “바쁜 일정에도 외할머니 모시고 日 여행”(편스토랑)[어제TV]
- 저화질 이겨낸 완성형 미모…김혜수, 연예인 할 수 밖에 없던 어린시절 [스타와치]
- 장신영, 전남편 사기에 재혼 강경준 불륜 의혹까지…안타까운 개인사 주목 [스타와치]
- 강경준 불륜 사생활, 장신영 큰 충격 “전남편에게도 다 퍼준 바보, 격한 눈물”(뒤통령)
- 김다현, 혹독한 심사평에 또 대성통곡→신동엽 부랴부랴 수습(현역가왕)
- 이상순, 포옹하려 달려오는 ♥이효리 포착‥결혼 10년차에도 달달
- 장윤정, 탈락후보에 최초 파격 제안 “따로 레슨해줄게” ‘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