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비대위', 조직부총장에 김종혁·홍보본부장에 김수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회'가 꾸려진 데 따라 국민의힘이 조직부총장에 김종혁 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을 9일 임명됐다.
홍보본부장엔 김수민 충북 청주청원 당협위원장이 인선됐다.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이날 당 공보국 공지를 통해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이같은 내용의 사무부총장단 인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 사무총장은 "비대위 출범 시 함경우 조직부총장과 송상헌 홍보본부장이 당 변화를 위하는 취지로 사의를 표했다"며 "배준영 전략기획부총장은 유임됐다"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준영 전략기획부총장은 유임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한동훈 비상대책위원회’가 꾸려진 데 따라 국민의힘이 조직부총장에 김종혁 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을 9일 임명됐다. 홍보본부장엔 김수민 충북 청주청원 당협위원장이 인선됐다.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이날 당 공보국 공지를 통해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이같은 내용의 사무부총장단 인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 사무총장은 “비대위 출범 시 함경우 조직부총장과 송상헌 홍보본부장이 당 변화를 위하는 취지로 사의를 표했다”며 “배준영 전략기획부총장은 유임됐다”고 부연했다.
이번 인선은 11일 열리는 비상대책위원회의의 협의를 거쳐 완료될 예정이다.
경계영 (ky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영 "자구안 이행시 4월까지 유동성 해소…부족시 SBS 담보 제공"
- ‘구멍 난 보잉’ 5000m 상공서 떨어진 아이폰…“금 하나 없이 멀쩡”
- “기쁨의 눈물 흘렸는데 ‘인분’이라니”…세종 신축 입주자들 분통
- 야외 스몰웨딩 1일 대관료가 단돈 3만원, 이곳은?
- “내 로또가 1등이었네” 기한 40일 앞두고 31억 당첨자 나와
- “음료 4잔은 되고 음료 3잔+케이크 2개는 안 되나요?”
- “개 장례식장서 조의금 내야하나요?”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에 물어보니
- 태영건설 다음은 누구…떨고 있는 건설사
- 고은아 "코 수술=중형차 한 대 값…전현무, 전혀 못 알아봐"
- '금쪽상담소' 김재우·조유리 부부 "아이 떠난 것 아직도 인정 못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