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GA 복귀 안신애, 히라타그룹과 후원 계약
5년 만에 JLPGA투어에 복귀하는 안신애가 일본 히라타 그룹과 후원 계약 조인식을 지난 1월 2일 진행했다. 이번 후원으로 안신애는 옷깃 좌측에 히라타 그룹의 로고를 달고 JLPGA 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안신애는 2019년에도 JLPGA투어 QT(퀄리퐈잉 토너먼트)를 통해 대회출전 자격을 획득했으나,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일본 정부가 외국인 입국 제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출국을 하지 못했고 그러면서 JLPGA 투어에 출전 하지 못했다.
약 4년간의 휴식기를 가지면서 안신애는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새롭게 골프를 바라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다 골프에 대한 간절함을 새롭게 깨달은 안신애는 다시 골프에 도전하겠다는 결심을 했고 JLPGA 투어 QT에서 15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시드권을 획득하였다.
우연히 일본의 한 매체 보도를 통해 안신애의 소식을 접한 히라타 그룹 준 후지타 대표는 안신애의 용기와 도전 스토리에 이끌려 이번 후원 계약체결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JLPGA 투어 복귀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안신애는 “후원 결정을 해 주신 히라타 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히라타 그룹 관계자는 “안신애 선수가 일본에서 활동하는 동안 가능한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 성공적 복귀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히라타 그룹은 가전, 자동차에 들어가는 부품 등을 제조하며 공급하고 있으며, 일본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지역 여러 국가들과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편 안신애는 1월 중순 미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난 뒤, 2월 말부터 시작하는 JLPGA ‘Daikin Orchid Ladies Golf Tournament ‘에 참가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