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찜 특가' 할인 행사 시작…국내선 1만6900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은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행사인 '찜(JJIM)특가'를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찜특가 예매는 국내선은 9일, 국제선은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국내선은 3월1일부터, 국제선의 경우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제주항공은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행사인 '찜(JJIM)특가'를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찜특가 예매는 국내선은 9일, 국제선은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국내선은 3월1일부터, 국제선의 경우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제주, 김포~부산)은 1만6900원부터 판매한다.
국제선의 경우 ▲일본노선 4만7600원부터 ▲중화권 5만6800원부터 ▲동남아 7만400원부터 ▲대양주 10만4800원부터 ▲몽골 인천~울란바토르 8만8900원부터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
제주항공 측은 "'찜(JJiM) 특가 항공권'은 무료로 맡기는 수하물 없이 비행기 안으로 1개의 휴대품(3면 합계 115cm 이내, 무게 10kg 이하)만 들고 가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계획에 맞춰 예매를 해야 한다"며 "수하물을 맡겨야 한다면 특가 항공권을 예매한 후 '사전 수하물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또 "제주항공은 항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경비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이번 찜(JJIM) 특가 판매 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19명씩 7일간 선착순 133명에 한해 4명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명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명 모두 동일 여정으로 예약할 경우에만 무료 1명 혜택이 적용되며, 해당 예약의 경우 전체 환불 또는 여정 변경만 가능해 주의가 필요하다.
또 모바일 앱으로 항공권 구매할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9%의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국내선 7%, 국제선 5%의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호텔/리조트, 렌터카, 여행상품, 면세점 등 찜(JJIM)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게 총 28가지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별 혜택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으뜸, 모델은 달라…수영복 꽉 끼나 '아슬아슬' - 스포츠한국
- 맹승지, 수영복 넘칠 듯한 아찔 볼륨감…독보적 우월 몸매 - 스포츠한국
- 전소민, 검정 비키니 입고 찰칵…몸매 이렇게 좋아? - 스포츠한국
- ‘용띠 스타’ 바둑 전설의 반열에 오른 신진서 9단 [신년 인터뷰] - 스포츠한국
- 고민시, 핫한 섹시미 발산한 비키니 몸매 '탄탄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스한초점] '외계+인'2부'시민 덕희''위시''웡카'…새해 극장가 달군다 - 스포츠한국
- 요요미, 입술 내밀고 츄…'애플힙 이 정도였어?' - 스포츠한국
- '11연승 폭풍 질주' SK, 선두권 판도 뒤흔들다[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한민 감독 "'노량: 죽음의 바다' 해전, 100분의 오케스트라였죠"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려운 "뼈 갈아넣은 작품, 최현욱과 호흡 더할 나위없이 좋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