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출산 예정, 태명은 복가지”...아유미, 직접 알린 임신 소식(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유미가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렸다.
이어 "이제 곧 부모가 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나날이 커져가는 배만큼 행복함이 가득합니다"라며 "아이 태명은 "복가지"입니다. 태몽을 꿨는데 가지를 따서 넘넘 맛있게 먹었거든요"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복가지 소식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 태명은 "복가지"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유미가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렸다.
아유미는 9일 자신의 계정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저희 부부에게 찾아와줬어요. 올해 6월에 출산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 곧 부모가 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나날이 커져가는 배만큼 행복함이 가득합니다”라며 “아이 태명은 “복가지”입니다. 태몽을 꿨는데 가지를 따서 넘넘 맛있게 먹었거든요”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복가지 소식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저희 부부에게 찾아와줬어요~올해 6월에 출산 예정입니다.
이제 곧 부모가 된다는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지만 나날이 커져가는 배만큼 행복함이 가득합니다.
아이 태명은 “복가지”입니다. 태몽을 꿨는데 가지를 따서 넘넘 맛있게 먹었거든요.
복가지 소식을 축복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티븐 연, 美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한국계 최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나윤권, 결혼 발표 “3월에...아내 될 사람 날 많이 아껴줘”(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경준, 불륜 의혹 유부녀에 수차례 ‘사적 메시지’...진실 여부에는 묵묵부답 [M+이슈] - 열린세
- 40대 가수 겸 배우,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세 번이나 거부...과거 이력도 파란만장 [M+이슈] - 열
-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피프티 피프티 키나, 신인상 수상 “팬들 덕분” - 열린세상 열린방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