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태준 예비후보, ‘한걸음 더 전진’ 출판기념회
한상훈 기자 2024. 1. 9. 15:21
더불어민주당 안태준 국회의원 예비후보(광주시을)는 지난 6일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한걸음 더 전진’이라는 제목의 저서에서 저자 안태준은 자신의 성장 과정과 정치인의 길을 가게 된 계기, 이재명 대표와의 특별한 인연, 미래 정치적 비전 등을 소개했다.
안태준 예비후보는 “최근 이재명 대표 피습사건이 있었는데,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무엇보다 대표님의 빠른 쾌유가 우선이다. 그래서 출판기념회도 이런 분위기를 고려해 본 행사 규모를 당초보다 축소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치르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피습사건이 있기 전 미리 보낸 축전에서, “민생의 고통이 끝없이 깊어지는 지금, ‘국민의 삶’을 위한 정치가 절실하다. 안태준 특보의 ‘한걸음 더 전진’에는 ‘더 나은 정치’를 향한 고민과 철학이 녹아 있고, 힘겨운 삶의 무게를 함께 짊어지는 희망의 정치가 담겨있다. 행동하는 정치, 마음을 움직이는 정치가 대한민국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갈 것임을 보여주고 있다. 그 진실한 정치가 다가오는 봄, 국민의 희망이 되길 기대한다” 라며 축하와 함께 참석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상훈 기자 hsh@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린이만의 에너지로 현대미술 감상...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탱탱볼’
- ‘이재명·김문기 사진 첫 공개’…이기인 “내 사진에 대한 거짓말이 유죄”
- 원아 머리 킥보드로 때린 유치원 교사, 다른 원생 11명도 폭행
- 기후변화, 환경재난 ‘부메랑’… 인간·자연 공존 ‘실천교육’ [디지털과 생태를 잇는 인천교
- ‘이재명 진짜 위기는 위증교사’…한동훈 “야당 희대의 무리수 동원할 것”
- 수원 현대건설, 7연승 파죽지세…흥국생명 맹추격
- 이재명, "결코 죽지 않는다⋯나라 주인, 윤석열·김건희로 바뀌어"
- 오후부터 맑지만 찬 바람에 늦가을 추위 시작 [날씨]
- 용인서 택시 문 부수고 기사 때린 50대 입건
- 가을의 끝자락 '만추의 낙엽'[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