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미니 3집 'STUNNING' 발매, 거침없는 성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잇턴(8TURN)이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을 발매한다.
'STUNNING'은 남다른 자신감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여덟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거침없는 성장을 예고하는 에잇턴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을 발매하고 방송활동 및 행사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RU-PUM-PUM’으로 기대감 높여
(MHN스포츠 김태훈 인턴기자) 에잇턴(8TURN)이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을 발매한다.
'STUNNING'은 남다른 자신감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여덟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에잇턴은 이번 앨범을 통해 꾸미지 않아도 흘러 넘치는 에잇턴만의 자신감을 노래하며 역량을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RU-PUM PUM'은 중독성 강한 비트와 에너지가 강렬한 임팩트를 주는 힙합 트랙이다.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해 무한한 성장의 이야기를 전하며 에잇턴만의 색채를 그린다.
이외에도 힙합과 감미로운 알앤비 보컬의 조화로 에잇턴의 패기에 한층 힘을 싣는 'THE GAME', 역동적인 도전 정신을 그려낸 'NOM', 멜로디와 그루브를 동시에 잡은 'WE HERE', 멤버들이 직접 작사해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팬송 'GLOW'까지 총다섯 곡으로 앨범을 채운다.
거침없는 성장을 예고하는 에잇턴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TUNNING'을 발매하고 방송활동 및 행사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