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GA 라이프랩, 법인 컨설팅 사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의 자회사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한화라이프랩은 '리치디바인' 조직을 통해 법인 컨설팅과 VVIP 마케팅 사업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한화라이프랩과 제휴를 맺은 '리치디바인'은 GA업계 중 유일하게 회계사와 세무사·변호사 등 전원 전문가 인력으로만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의 자회사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한화라이프랩은 '리치디바인' 조직을 통해 법인 컨설팅과 VVIP 마케팅 사업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한화라이프랩과 제휴를 맺은 '리치디바인'은 GA업계 중 유일하게 회계사와 세무사·변호사 등 전원 전문가 인력으로만 구성됐다. 약 180명 규모의 전문가로 꾸려진 조직으로 업계에선 큰 규모에 해당한다.
이날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열린 '2024 한화라이프랩 리치디바인 전략회의'에는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 여종주 리치디바인 대표, 신충호 한화생명 보험영업 부문장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라이프랩은 전문가의 노하우와 전문 지식으로 보험 상품을 통해 세무와 상속·증여 등 고객에게 최선의 종합 재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법인 신설·전환 등의 실질적인 금융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선보인다.고병구 대표이사는 "회계사와 세무사·변호사 등 이른바 최고 전문가 그룹 출신의 보험 설계사는 고객의 재무 상황과 보험 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고객 만족과 보험 영업의 질도 상승하는 효과를 낸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전문가 조직을 통한 영업력 확대를 기대하며, 연말까지 전국구로 규모를 400여 명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명 숨졌는데…지진 지역에 성인용품 보낸 日인플루언서 "이재민 갖고 싶을 것"
- "형 저녁에 이것 먹어, 한번 먹어봐"…정용진이 칭찬한 경쟁사 제품은
- "여성 성욕, 383% 치솟았다"…성적 흥분도 높여주는 `환상의 식단`
- 미국 연구진 "생수 1ℓ에 플라스틱 입자가 무려 24만개"
- "한국男 80만명 어쩌냐"…결혼 못하는 이유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