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 신청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가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 참여 신청을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받는다.
해당 사업은 강원도 내 관광사업체가 협약금융기관(강원도 NH농협은행·신한은행)에서 융자를 받을 경우 3.5% 이내에서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가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 참여 신청을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받는다.
해당 사업은 강원도 내 관광사업체가 협약금융기관(강원도 NH농협은행·신한은행)에서 융자를 받을 경우 3.5% 이내에서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강원도 내에서 등록·지정 및 운영중인 관광사업자이다. 세금을 체납하거나 해당 사업에서 이자를 지원받고 1년이 지나지 않은 업체는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융자규모는 업체당 2억원 이내, 이자 지원 기간은 4년이다. 자금은 관광사업 경영에 쓰거나,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홍보에 사용해야 한다. 강원도 관광정책과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현준태 강원특별자치도 관광국장은 “이번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이 경기 침체와 금리 상승으로 경영난을 겪는 지역 관광업계에 체감할 수 있는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도는 앞으로도 관광업계 활성화를 위한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헬기 이송' 이재명, 응급의료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해
- [속보] 이낙연, 11일 국회서 민주당 탈당 선언한다
- 한동훈 비대위원장 참석한 국힘 강원도당 신년인사회 '북새통'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
-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아시안컵 지금 우승하면 한국 축구 병들까 걱정”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아파트 시장 큰손 '30대'… 26.7%로 40대(25.9%) 제쳐
- 천하장사 출신 ‘불곰’ 황대웅, 병원 옥상서 추락해 사망
- 도내 4년제 대학 8곳 중 6곳 정시 경쟁률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