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KBS 특집쇼 ‘BOK, 대한민국’ 설 연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성이 KBS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의 단독 아티스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진성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가수.
40년이라는 긴 무명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금 인생의 황금기를 맞았다.
'BOK, 대한민국'은 오는 2월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진성이 KBS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의 단독 아티스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는 9일 "오는 2024년 설 명절에 방송될 KBS2TV 설 대기획 진성쇼 ‘BOK, 대한민국’ (연출 고세준)은 그간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을 이은 ‘KBS 설특집 대
기획’"이라면서 "40년이라는 긴 무명의 세월 동안 한 길 만을 걸은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괜찮아’, ‘다 잘 될걸야’라는 긍정의 힘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진성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가수. 40년이라는 긴 무명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금 인생의 황금기를 맞았다.
‘BOK, 대한민국’은 오는 2월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피습 뒤 ‘서울행 - 부산팽’ 논란… “총선 100만표 날렸다” 분석도 [허민의 정치카페]
- 강경준 불륜 의혹… “장신영, 큰 충격에 눈물”
- 한동훈 ‘아동학대범’으로 몰고 간 짜깁기 동영상…아이 얼굴 안 지우고 오히려 아동학대
- 콘서트 보려다 협심증 환자 쓰러졌는데…임영웅이 찬사받은 이유?
- 이낙연 “민주당 44%가 전과자”…‘이재명 민주당’ 직격
- 이혜정 “남편과 이혼 안하고 버티는 중…내 땅 날린 거 받아야 해”
- ‘이재명 선거법 위반’ 재판장 사표…총선 전 1심 선고 어려워
- 아침엔 ‘제3지대’ 오후엔 ‘국힘’ 회동… 몸값 뛰는 양향자
- [속보] 이재명 대표 습격 관련 70대 추가 긴급체포
- [속보]검찰, 文 사위 특혜 채용 의혹 관련 대통령기록관 압수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