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컴뱃10, 티켓 판매 1시간 만에 VVIP & VIP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컴뱃은 오는 20일 개최하는 열 번째 넘버링 대회 1층 (VVIP&VIP) 예매 티켓이 공식 판매 1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9일 밝혔다.
블랙컴뱃에 따르면 지난 8일 저녁8시부터 예매가 진행된 블랙컴뱃10 넘버링 대회 티켓이 판매 개시 1시간 만에 고가의 프리미엄 좌석인 VVIP 및 VIP석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블랙컴뱃10 기자회견 역시 티켓 오픈 3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컴뱃에 따르면 지난 8일 저녁8시부터 예매가 진행된 블랙컴뱃10 넘버링 대회 티켓이 판매 개시 1시간 만에 고가의 프리미엄 좌석인 VVIP 및 VIP석 전석이 매진됐다.
블랙컴뱃은 지난해 국내에서 대규모 넘버링 대회를 분기 별로 꾸준히 개최해왔으며 매 대회 2000명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매진을 기록해왔다.
사전에 진행하는 기자회견에도 유료 티켓 판매를 도입해 전석 매진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블랙컴뱃10 기자회견 역시 티켓 오픈 3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블랙컴뱃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9개의 대진을 공개하며 국내 격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현역 챔피언들과의 매치업과 꿈의 매치업이라고 불리는 ‘코리안모아이’ 김민우와 ‘유짓수’ 유수영의 메가이벤트 등이 성사됐다.
블랙컴뱃10 ‘서울의 밤’ 일반석 티켓은 현재 블랙컴뱃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 화단 들이받아 아내·장모 사망…운전자 남편 크게 다쳐
- 이상민 “민주당은 이재명 사당-개딸당…배신해도 된다”
- “韓미혼남성 80만명, 韓여성과 결혼 못해…시한폭탄 곧 터진다”
- 민주 “이재명 허위정보 발원지는 총리실”…국조실 “실무진 보고일뿐”
- 제주서 술 취한 60대, 항공기서 소리 지르고 난동
- 태안서 일가족 3명 숨진채 발견…“9살 딸 아파서 힘들어”
- ‘한동훈 아동학대’ 주장에 與 “아이 얼굴 노출하며 왜곡선동…법적대응”
- “숨이 안 쉬어져요” 신고 후 쓰러진 20대, 위치추적으로 살렸다
- 내일부터 지하철 4호선 좌석 없는 열차 다닌다
- 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필요시 TY홀딩스-SBS주식 담보로 내놓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