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펄어비스, 'CES' 삼성디스플레이 부스에서 검은사막·붉은사막 영상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검은사막'과 '붉은사막' 영상을 시연한다.
펄어비스는 2년 연속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CES에 참가해 북미 이용자를 만난다.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신제품 모니터 2종(31.5형 UHD, 27형 QHD 360Hz)을 통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와 '붉은사막' 게임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올해 10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북미 유럽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검은사막'과 '붉은사막' 영상을 시연한다.
펄어비스는 2년 연속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CES에 참가해 북미 이용자를 만난다.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신제품 모니터 2종(31.5형 UHD, 27형 QHD 360Hz)을 통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와 '붉은사막' 게임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올해 10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북미 유럽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2년 조선을 모티브로 한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를 미국 LA에서 첫 공개했다. 아침의 나라는 글로벌 콘텐츠 평점 집계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0점의 높은 종합 평점을 받으며 해외 비평가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북미 최대 다중접속온라인(MMO) 게임 미디어 'MMORPG.com' 게이머가 뽑은 '최고의 MMO(Best MMO of the Year)'와 '최고의 MMO 확장팩(Best MMO Expansion)'에 선정됐다.
붉은사막의 게임 트레일러는 지난해 8월 독일 게임스컴에 공개해 전세계 게이머에게 큰 환호를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독보적인 게임성과 기술적 완성도로 총 500만뷰를 넘어섰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현대차, 수소·SW로 대전환…정의선 “후대를 위한 수소 준비, IT 갈 길 멀다”
- [뉴스해설]삼성 반도체 재도약 힘입어…올해 연간 영업익 30조원대 회복 기대
- [CES 2024]SK하이닉스 “3년 내 시총 200조 달성할 것”
- 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시즌 맞아 인사담당자 위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 개최
- 2023년 공공데이터 개방·활용 모두 늘었다
- 본회의 통과 우주항공청 특별법… 남은 과제는
- 하이로닉, 中에 '홈쎄라' 매출 50억원 돌파
- [에듀플러스]글로컬대학을 찾아서③고창섭 충북대 총장 “한국교통대와 대학명 통합은 구성원
- [CES 2024]두산그룹, 지속 가능한 미래 신기술 공개…계열사 총출동
- 바이든, 연일 트럼프 때리기…“선거 이어 역사 훔치려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