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할리우드 진출? '워킹 데드' 출연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할리우드 진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최근 블랙핑크 팬들은 전 세계적으로 좀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AMC 드라마 '워킹 데드(Walking Dead)'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리사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사실을 포착했다.
이에 리사가 '워킹데드' 스핀오프 시리즈에 합류한다는 설이 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할리우드 진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26일 보그 태국판에는 블랙핑크 리사가 TV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매체에 따르면 최근 블랙핑크 팬들은 전 세계적으로 좀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AMC 드라마 '워킹 데드(Walking Dead)'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리사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사실을 포착했다. 이에 리사가 '워킹데드' 스핀오프 시리즈에 합류한다는 설이 퍼졌다.
또한 리사가 최근 프랑스 파리를 방문했으며 당시 '워킹 데드' 스핀오프 시리즈 '워킹 데드: 대릴 딕슨' 역시 파리에서 촬영했다면서 이 같은 주장에 힘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리사는 지난해 11월 축구선수 이강인이 뛰고 있는 축구 경기 관람 당시 '워킹 데드' 스핀오프 주연 배우 노만 리더스도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12월 블랙핑크로서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다만 개별 계약은 불발된 상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