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데이먼, 흰머리로 등장...세월에 변해버린 우상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톱스타 맷 데이먼(53)이 흰머리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배우 맷 데이먼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의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맷 데이먼은 희끗희끗한 흰머리를 뽐내며 레드 카펫에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팬들은 유명 할리우드 스타 앤디 맥도웰, 제이미 리 커티스, 앤디 코헨 등을 언급하며 '흰머리가 잘 어울리는 남자' 명단에 맷 데이먼이 합류했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할리우드 톱스타 맷 데이먼(53)이 흰머리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배우 맷 데이먼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의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맷 데이먼은 희끗희끗한 흰머리를 뽐내며 레드 카펫에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맷 데이먼은 오랜 친구이자 동료 배우인 벤 에플렉과 최우수 감독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으며, 두 사람이 재회한 사진은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소셜 네트워크서비스에 "맷 데이먼 실버 폭스(은색 여우)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조지 클루니를 넘어서는 섹시함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맷 데이먼의 새로운 스타일에 열광했다.
또한 팬들은 유명 할리우드 스타 앤디 맥도웰, 제이미 리 커티스, 앤디 코헨 등을 언급하며 '흰머리가 잘 어울리는 남자' 명단에 맷 데이먼이 합류했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맷 데이먼은 영화 '에어'로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은 불발됐다. 상은 '바튼 아카데미'의 폴 지아마티가 수상했다. 그러나 맷 데이먼이 출연한 2023 최고 화제작 '오펜하이머'는 드라마 부문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감독상, 남우주연상(킬리언 머피 분), 남우조연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음악상 등 5개 부문에서 쾌거를 이뤘다.
한편, 맷 데이먼은 '오펜하이머' 출연 이후 흰머리를 한 채 공식 석상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지난 2일 '토론토 선'과 인터뷰에서 '제이슨 본 6'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골든 글러브 공식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
- 생존 신고...안 보였던 인기 가수, 놀랄만한 근황 전했다
- 혼자만 연봉 동결...방송사 만행 폭로한 男스타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잘생긴 연하 남친 직접 공개했다..
- 하하, 전여친과 추억 회상...아내 보면 어쩌려고
- '108kg' 女가수, 레깅스 입고 치명적 유혹...팬들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