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남양주덕소점, 남부희망케어센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0계치킨 남양주덕소점은 지난 21일 남양주 소재 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0계치킨 남양주덕소점은 지난 21일 남양주 소재 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 베풀어 주셔서 크리스마스에 많은 아이들이 미소가 가득한 즐거운 간식 시간이 되었다. 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60계치킨 남양주덕소점 이유진 대표는 “작은 후원으로 큰 기쁨을 드린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며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 화단 들이받아 아내·장모 사망…운전자 남편 크게 다쳐
- 제주서 술 취한 60대, 항공기서 소리 지르고 난동
- ‘한동훈 아동학대’ 주장에 與 “아이 얼굴 노출하며 왜곡선동…법적대응”
- 이상민 “민주당은 이재명 사당-개딸당…배신해도 된다”
- 내일부터 지하철 4호선 좌석 없는 열차 다닌다
- 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필요시 TY홀딩스-SBS주식 담보로 내놓겠다”
- 태안서 일가족 3명 숨진채 발견…“9살 딸 아파서 힘들어”
- 민주 “이재명 허위정보 발원지는 총리실”…국조실 “실무진 보고일뿐”
- “사전점검 갔더니 인분·욕설이…” 세종 신축 아파트 입주예정자 분노
- 이재명 습격 방조혐의 70대 석방…“가담 정도 경미”